얼굴 점 관상 7곳 총정리 눈밑, 입술, 코, 귀, 턱, 눈썹, 이마

관상에서는 점을 ‘흉터’라고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체로 나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얼굴 점 관상을 미리 숙지하고 조심하고, 본인 점 위치 외에 다른 곳도 알고 있으면 인간관계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얼굴 점 관상 보는 법
얼굴 점 관상 보는 법

목차


눈밑 점 관상, 눈물점 제거해야 할까?

눈밑 점은 흔히 ‘눈물점’이라고 부릅니다. 울보 손흥민 선수도 눈밑에 점이 있죠. 눈밑에 점이 있는 사람을 단순히 감수성이 풍부하다고 말하기엔 조심할 부분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눈밑은 자녀와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손흥민 선수 눈물점 관상
손흥민 선수 눈물점

눈물점 결혼 전에 제거하면 좋다

흔히 애교살이라고 부르는 와잠이 볼록하여 좋을수록 자식운이 좋습니다. 그런데 이곳에 흉터(점)이 있으니 자식운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눈밑 점은 결혼 전에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밑 점이 있으면 왜 매력적일까?

얼굴에 매력 포인트를 주기 위해 눈 밑에 점을 찍기도 합니다. 이것은 ‘아직 결혼할 준비가 되지 않았고, 더 놀거다’라는 의미가 전달되어 나쁜 남자 또는 나쁜 여자의 매력을 풍기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결혼 적령기의 사람들에겐 인기를 얻지 못합니다.

오른쪽 왼쪽 눈밑 점 관상 차이는?

눈물점으론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매력 포인트로는 왼쪽 눈밑 점은 연상에게 오른쪽 눈밑 점은 연하에게 더 시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술 점 관상, 인중에만 없다면 좋다.

입술 혹은 주변에 난 점은 큰 욕망을 말해줍니다. 욕망 때문에 조금은 불행할 수도 있지만 절대 굶어 죽지 않는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인중에 점이 있다면 자아실현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성공이 보인다고?▼
인중 관상 보는 법 2요소 확인하기
일본 배우 시라이시 마이 입술에 점 관상
일본 배우 시라이시 마이

입술 점과 성욕의 연관성

입술 점은 큰 욕망을 뜻하기 때문에 성욕만 특정된 것이 아니라 물욕, 식욕 등 모든 부분에서 활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코 점 관상, 도도해 보이는 이유

코 점 관상은 콧등과 콧망울(콧방울) 중 어디 주변에 위치해 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다릅니다. 콧등의 점은 자존심이 상당히 강한 사람입니다. 따라서 도도해 보임과 동시에 이기적이기 때문에 배우자와의 관계가 쉽게 끊어질 수 있습니다.

김희선 코 점, 고소영 코 점 비교 관상 차이
콧망울에 점이 있는 김희선과 콧등에 점이있는 고소영

콧망울의 점은 주변 사람을 잘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모습에 인기도 많지만 주위의 사탕 발린 말에 착각하여 화를 부르기도 합니다.

주변에 매부리코나 들창코인 사람 있어?▼
코 관상 보는 법 4가지 요소 확인하기

귀 점 관상, 인생 찬스

귀는 그 사람의 타고난 성향을 뜻하는데요. 이곳에 점이 있다는 것은 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인생에서 환경이 뒤바뀔 만한 운이 들어와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장 좋은 복점이라 생각하고 제거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당나귀 귀와 뾰족기가 궁금해?▼
귀 관상 보는 법 4요소 확인하기

턱 점 관상, 말년이 안 좋은 이유

송혜교 턱 점 관상
송혜교 턱점

턱에 점이 있는 사람은 역마살이 있습니다. 한곳에 오래 정착하지 못하고 떠돌게 되기 때문에 낭만적이게 보일 수 있으나 늘 생활이 불안정하기도 합니다.


눈썹 점 관상, 위에 털이 있다면 복점

눈썹의 점은 눈썹을 방해하고 있는지 잘 어울리고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눈썹 속에 있는 점이라면 털이 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제니 눈썹 점 관상
제니 눈썹점

만약에 점 때문에 눈썹이 끊김이 있다면 가까운 주변인으로부터 직접적인 해코지를 당해 불행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 제거하면 좋습니다.

잘 어울려 있는 점이라면 주변에서 날 잘 도와주는 복점입니다. 왼쪽이면 윗사람 오른쪽이면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받겠습니다.


이마 점 관상, 공부 말고 예술

이마는 넓고 깨끗하면 좋습니다. 지적 욕구와 총명함을 볼 수 있습니다. 이마에 점이 있다면 깨끗함을 방해한 것입니다. 이마에 점이 있는 사람은 본능적이며 이성에 일찍 눈을 뜨고 예술적인 면이 더 강합니다.


이렇게 총 7곳에 위치한 얼굴 점 관상을 살펴보았습니다. 관상에서 점은 미미한 부분입니다. 진지하게 받아들이기보다는 기억해 두었다가 스스로의 행동을 한 번 더 조심하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