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중 관상 보는 법 2 요소, 성공이 보이는 곳

눈, 코, 귀에 이어 인중 관상 보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중은 얼굴에서 작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나름 중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코(자아)와 입(현실)을 연결하는 부위이기 때문입니다.

이것만 알면 인생이 풀린다?▼
눈부터 귀까지 관상 보는 법 모아보기
유튜버 신사임당 인중 관상
유튜버 신사임당의 인중

인중 관상을 보는 요소로는 ‘얼마나 선명한지’와 ‘얼마나 넓은지’ 2가지가 있습니다. 이에 대해 알아보고 본인의 인생 계획을 세워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가지로 요소로 보는 인중 관상

인중의 선명도

인중이 선명하다면 일처리가 빠르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목표하는 것이 있다면 단계별로 흔들림 없이 성장합니다. 다만 그 목표에 이룬 후 갈피를 잡지 못할 수 있으니 꿈을 크게 가져야 합니다.

인중이 흐릿하다면 생각이 많고 신중하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목표하는 것 외에 많은 것을 고려하다 보니 실수는 적지만 성장이 느립니다. 스스로 한 가지 일에 집중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인중의 넓이

인중이 넓다면 많은 사람과 관계를 맺고 다양한 기회를 통해 자신을 대범하게 성장시키면 좋습니다. 스스로 기회를 구별할 수 있도록 지혜로워야 합니다.

인중이 좁다면 소수의 사람과 관계를 맺고 한 분야에서 자신을 꾸준히 성장시키면 좋습니다. 다만 지나치게 편파적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인중이 없는 사람

인중이 없는 사람은 보통 너무 넓고 흐릿한 것으로 봅니다. 이런 사람은 자신이 뭘 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여 크게 방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중 관상 응용하기

예시 1 진로

성공하는 길은 2가지가 있습니다.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것과 여러 가지 분야에서 일정 부분의 성과를 얻는 것입니다.

유재석 이경규 인중 관상
유재석과 이경규

인중이 좁고 선명한 유재석은 우직하게 MC의 길을 걸어 최고가 되었고, 인중이 넓고 선명한 이경규는 방송, 애견, 골프, 라면, 영화 등의 여러 가지 분야에서 일정 부분의 성과를 얻었습니다.

예시 2 연애

어떤 여자는 존경할 수 있는 남자를 원하고 다른 여자는 나를 잘 챙겨주는 사람을 원합니다. 존경에는 능동적 의미가, 잘 챙겨주는 사람에겐 수동적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좋아하는 여자의 인중이 선명하다면 일에 집중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인중이 흐릿하다면 세세한 것까지 챙겨주면 좋습니다.

송은이 관상 인중이 선명하다
인중이 선명한 송은이
서현숙 관상 인중이 흐릿하다
인중이 흐릇한 서현숙

인중이 선명한 송은이는 존경할 수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고 인중이 흐릿한 서현숙은 엄마처럼 챙겨주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인중 관상 보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다른 사람의 인중을 관찰하기 보다 자신의 인중을 확인하여 적용하면 좋습니다.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