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관상 보는 법 4 요소와 당나귀 귀 뾰족귀 정리

사람들의 귀는 다 비슷하게 생겼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너무나 특이한 귀를 보면 놀랍고 신기합니다. 또 그런 사람은 평범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귀 관상 보는 법을 찾아보게 됩니다.

귀 관상 보는 법

이 글에서는 귀 관상을 보는 4가지 요소는 귀의 모양, 내곽, 두께 그리고 정면에서 얼마나 보이는 지인데요. 이 글을 통해 각 요소별 해석과 당나귀 귀(돌출귀)와 뾰족귀(엘프귀)의 관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이것만 알면 인생이 편해진다. ▼
눈 관상 보는 법 기본 알기

4가지 요소로 보는 귀 관상

귀의 모양

귀가 둥글수록 감성적이고 낙천적입니다. 가까이 지내는 사람의 수가 몇 명 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들과 감정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그런 일이 잘 발생하지도 않습니다.

귀가 뾰족할수록 이성적이고 감각적입니다. 애초에 대인 관계에 정을 두지 않기 때문에 맺고 끊음 이 좋습니다. 본인의 불리함에 상당히 예민합니다.

미움 받을 용기 작가 귀 관상
미움받을 용기 / 좌 기시미 이치로, 우 고가 후미타게 작가

책 <미움받을 용기>에 대해 둥근 귀 사람들은 큰 위로와 용기로 줬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뾰족한 귀의 사람들은 너무나 당연한 내용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두 작가의 귀는 참 둥급니다.


귀의 내곽 돌출 정도

귀의 내곽이 귀의 외곽보다 튀어나왔다면 적극적이고 지는 것을 싫어하며 독특하고 고집이 셉니다. 이런 고집이 본인에게 적용되면 자기 관리가 철저한 사람이 됩니다. 남을 향한다면 지독한 꼰대가 됩니다.

귀의 내곽이 귀의 외곽을 넘지 않았다면 성실하고 안정적입니다. 성격이 낙천적이고 원만하여 본인과 주변인 모두에게 답답함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귀의 두께

‘귀가 얇다’라는 관용 표현이 있듯이 귀가 얇을수록 외로움을 느끼고 사람들에게 휘둘릴 수 있습니다. 반대로 귀가 두꺼우면 적극적이고 활기가 있어 재물운에 유리합니다.


정면에서 귀가 보이는 정도

귀가 정면에서 잘 보이면 소소하며 서민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귀가 정면에서 안 보이면 우아하고 격조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과거 신분사회에서는 정면에서 귀가 보이는 것을 ‘천하다’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단순 성향 차이로 볼 수 있습니다.

귀 관상 응용하기

예시1 비즈니스

영업을 할 때 상대에게 논리적으로 이익이 되는 것을 명확하게 말해줘야 할 때가 있습니다. 반대로 어떤 사람에겐 미래의 꿈을 상상할 수 있도록 말해줘야 합니다. 이것을 귀로 판단하면 좋습니다.

귀와 내곽 모두 전반적으로 뾰족한 사람에게는 이익을 말하고 전반적으로 둥글둥글하다면 미래의 꿈을 상상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생 박과장의 귀
미생, 박과장

미생에서 비리를 스스로에게 보상이라고 여기며 타 업체에게 돈을 받았던 박과장은 귀가 날카롭다.


예시2 연애

음과 양이 조화를 이루듯 대부분의 궁합에서는 반대되는 성격도 좋은 궁합이 되기도 하는데요. 귀가 관상 궁합에서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아니지만 귀는 서로 닮으면 닮을수록 좋습니다. 귀가 닮으면 흔히 ‘코드가 맞다’고 할 수 있습니다.

션 정혜영 부부 귀 궁합

션은 평소 나쁜 행동은 아니지만 평범한 사람은 하지 않는 독특한 일을 자주 합니다. 그럴 때마다 부인 ‘정혜영은 선녀다’라는 말을 듣습니다. 귀를 보면 비슷하여 둘이 코드가 잘맞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특징 있는 2가지 귀 관상

당나귀 귀(돌출귀)

당나귀 귀의 특징은 정면에서 귀가 잘 보인 다는 것입니다. 위에 언급한 것처럼 소소한 것을 좋아하고 서민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드쿤스트 당나귀 귀 관상
코드쿤스트

코드쿤스트는 화가인 어머니 밑에서 자라며 항상 클래식을 들었으나 아버지의 귀를 닮아 서민적 예술인 힙합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뾰족귀(엘프귀)

뾰족귀는 귀 상부 또는 하부가 날카로우며 전체적으로 긴 타원형을 띱니다. 이런 귀는 이성적이며 날카롭습니다. 가끔은 독특하고 공격적이기까지 합니다.

박명수 뾰족귀 관상
박명수

박명수는 공격적인 캐릭터를 잘 소화하면서도 사생활과 잘 구분하여 큰 논란 없이 방송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관상을 통해 운명의 짝 '몽타주'를 그릴 수 있다고? ▼
내 운명의 짝 몽타주 받기 →

이렇게 귀 관상 보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숙지하시고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을 더 빨리 만나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