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30살 모태솔로에게 여자 꼬시는 법 특강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30살 모태솔로 조건우군이 출연했습니다. 모태솔로를 탈출하기 위해 이성을 꼬시는 방법을 배웠다는 출연자는 이수근과 서장훈 앞에서 그 기술을 선보였고, 이수근도 자신의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30살 모태솔로 조건우 군
무엇이든 물어보살

IT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30살 조건우군은 모태솔로임을 밝히며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도움을 청했습니다. 조군은 연애를 위해 여성의 번호를 따는 방법을 배우기까지 하며 탈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훤칠하고 깔끔한 모습에 두 MC는 외적인 문제가 아닌 것을 알아채고, 여성들에게 어떻게 접근하는지 보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수근이 여성의 역할을 맡아 연기를 했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군 : 저기요, 뒤에 뭐 떨어뜨리셨거든요.
수근 : 뒤에요?
조군 : 네.. 아, 실은 농담이고 이거 사탕인데, 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런데, 단발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세요. 혹시 괜찮으시면 번호 좀…

위와 같은 연기를 선보이자 이수근은 “나한테도 말할 여유를 달라”고 말했고, 서장훈은 “이런 건 너스레가 좋은 사람이나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모태솔로 위해 이수근 직접 연애 특강

모태솔로를 위한 이수근의 연애 특강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어 이수근이 자신이 시범을 보여주겠다며 남자와 여자의 역할을 바꿔서 연기를 했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근 : 오늘 버스 타고 오셨어요?
조군 : 저 지하철요.
수근 : 둘 다 타지 마세요!
조군 : ???
수근 : 저랑 썸 타야죠~ㅎㅎ

위와 같은 기술을 선보이자 조군은 이수근을 인정했습니다. 그런데 이를 본 네티즌의 반응은 조금 달랐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네티즌들은 “이수근 멘트도 엄청 구리다”, “이수근이니까 가능하다”, “원래 멘트가 중요한 게 아니고 그 사람의 분위기가 중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이렇게 빨리 갈아탔다고?
장기 연애 후 다른 사람과 결혼한 연예인 리스트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