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연애 후 새로운 사람과 빠르게 결혼한 연예인 리스트

주변에 오랫동안 연애를 했던 커플이 헤어지더니 다른 사람과 짧게 교제 후 결혼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보셨을 겁니다. 옆에서 지켜볼 때는 조금은 놀랍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현상이 연예계에도 발생했죠.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계상 이하늬

윤계상, 이하늬와 7년 연애 후 1년 만에 사업가 차혜영과 결혼 발표

과거 아이돌 god의 멤버이자 명품 배우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윤계상씨는 7년 동안 연인관계를 이어오던 배우 이하늬씨와 결별 후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요. 연예계에서 공개연애를 한 장수커플이었던 만큼 팬들의 아쉬움이 컸었죠.

윤계상 차혜영

윤계상씨는 배우 이하늬씨와 사귀고 있을 당시에 어느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해 선을 긋는 말을 했었던 만큼 그가 새로운 연인과의 이토록 빠른 결혼을 진행한 것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는데요.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는 말을 실감케 합니다.

윤계상씨는 그의 피앙새에 대해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고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었죠. 그렇다면 섹시 스타 이하늬씨를 재치고 단숨에 윤계상씨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는 누구일까요? 배우자 차혜영씨는 윤계상씨보다 5살 연하의 사업가로 현재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여성 경영인으로 언급된 인물입니다. 배우 유아인씨와 공동대표를 맡아 복합문화공간을 운영하는 등 수완 좋은 사업가로 인식되고 있죠.

김용준 황정음

황정음, 김용준과 9년 연애 후 1년 만에 골퍼 이영돈과 결혼

배우 황정음씨는 결혼 전에 가수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씨와 10년 가까운 기간 동안 연인관계를 유지했었는데요. 지금은 황정음씨도 잘 알려진 배우이지만, 그녀도 한때 배고픈 무명시절이 있었답니다. 공개열애를 한 황정음, 김용준 커플은 흔한 연인들처럼 종종 싸우고 투닥거리는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많이 보이기도 했었죠. 유명 프로그램 중 ‘우리 결혼했어요’에도 연인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골퍼 이영돈 황정음

그러다가 두 사람은 결국 2015년 봄에 헤어지게 되는데요. 그 후 불과 6개월만에 황정음씨가 프로골퍼 이영돈씨와 열애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사귄지 얼마되지 않아 곧바로 결혼에 골인해 임신하여 아들을 낳았죠. 하지만 결혼 3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다행인 것은 황정음씨가 남편과 화해를 하고 올해 7월에 다시 재결합을했다는 소식입니다. 앞으로는 싸우지 말고 서로 배려하며 예쁘게 사셨으면 좋겠네요!

나얼 배우 한혜진

배우 한혜진, 나얼과 9년 연애 후 6개월 만에 축구 선수 기성용과 결혼

한혜진, 나얼 커플도 연예계에서 공개적으로 장기 연애를 하다가 헤어진 커플로 유명하죠. 무려 9년이나 연애 후 이별했는데요. 연애 8년차 때부터 권태기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졌다는 것은 ‘힐링캠프’ 등 몇몇 매체를 통해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들의 권태기 일화 중에는 한혜진씨가 나얼씨 차에 타고 있는데, 나얼씨가 시끄럽다는 이유로 뒷좌석에 가라고 말한 것이 있는데요. 오래 사귀며 서로 가족처럼 편해지다보니 일어난 일 같습니다. 그래도 두 사람이 헤어진 뒤 한혜진씨가 부친상을 당했을 때 오랜 기간 연인이었던 의리로 나얼씨가 옆자리를 지켜준 일화도 유명합니다.

축구선수 기성용 배우 한혜진

그리고 그 해 여름에 가수 나얼과 헤어진 한혜진씨는 같은 해 겨울 축구선수 기성용의 고백을 받으며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9년이라는 긴 세월이 무색하리만큼 빠르게 새로운 사람과 인연을 맺으며 결혼에 골인해 지금은 예쁜 딸 하나를 낳고 잘 사는 중이지요. 물론 결혼 후 잡음도 어느 정도 있었지만 크게 우려할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오늘은 장기 연애 후 새로운 사람과 바로 결혼한 연예인 TOP3를 가져와보았는데요. 이러한 소식을 접할 때면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는 말을 실감하게 됩니다. 장기 연애 후 이별은 무척 슬픈 일이지만, 평생을 함께 할 반려자를 만난다는 것은 축복할 일이겠죠. 그러니 장기 연애 후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새로운 사랑을 찾는 것에 두려움을 갖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쿠겟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쿠겟. All Rights Reserved.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