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돈이 최고? 배불뚝이 박민영 남자친구 “은둔의 재력가”

디스패치에서 배우 박민영 남자친구가 ‘수상한 은둔의 재력가’이며, 1년 넘게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는 ‘빗썸의 실소유주’ 의혹을 받고 있는 강종현 회장입니다. 이미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렸다고 하니 꽤나 깊은 관계입니다.

박민영 남자친구 밝혀진 강종현 회장 몸매

박민영 남자친구 빗썸의 실소유주라고 불리는 이유

빗썸

어떻게 재력을 쌓았는지 정확히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강 회장의 동생 강지연이 빗썸 홀딩스의 최대 주주이자 대표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디스패치는 그가 부를 축척한 은밀한 비밀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마약 중독자는 이렇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마약하는 사람 특징 6가지, 성욕 증가도 포함

박민영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차질 생길까?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지난 9월 21일 수요일 박민영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월수금화목토>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남자친구에 보도에 대해서도 드라마 촬영에 바빠 아직 정확한 상황을 모른다며 대응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2화가 방영된 드라마는 시청률 3%대로 나름 좋은 시작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올해 최고의 드라마로 뽑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2화까지 1%였습니다.

남자친구가 실제 어떤 범죄 사실이 밝혀지더라도 박민영이 직접 연관된 범죄가 아니라면 드라마 출연에는 영향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심적으로 불안한 상태에서 이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17년 차 프로의 면모를 확인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투자자 등 드라마 관계자 입장에서는 “오히려 좋아”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민영은 연애 고수, 과거 연애설 정리

박민영은 송혜교만큼 연애 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드라마 촬영 후에는 꼭 연애설이 돌았습니다.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상대역으로 만난 박유천과 연애설이 있었고, 두 사람은 부인했습니다.

드라마 시티헌터 이민호 박민영 키스신
드라마 <시티헌터>

드라마 <시티헌터>에서 함께 연기했던 이민호와도 연애설이 났습니다. 둘은 처음에는 관계를 부인하다가 결국 인정했습니다. 다만 5개월간의 짦은 만남 후 결별했습니다.

싫다고 하더니 전략이었습니다...▼
톱스타 이민호의 연애사 공개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서준 박민영 키스신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드라마 <힐러>에서 지창욱,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는 박서준과 연애설이 났습니다. 특히 박서준과는 꾸준히 의혹이 제기됐지만 양측은 계속해서 부인했습니다.

관상은 과학, 이혼한 연예인 턱을 봤더니...▼
강유미 이혼... 송혜교와 공통점은?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