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순위 1위 루이비통, “구찌·샤넬 꺾은지 오래”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10월 명품 브랜드 순위 ‘에서 루이비통이 1위를 차지하면서 3개월 연속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2위는 구찌, 3위는 샤넬이 차지했습니다.

명품 브랜드 순위 1위는 루이비통이 차지했다.

루이비통 명품 브랜드 평판 3개월째 1위

지난 9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수 등을 분석한 명품 브랜드 평판 지수가 공개되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발표에 따르면 1위 루이비통, 2위 구찌, 3위 샤넬, 4위 프라다, 5위 버버리순 입니다.

진짜 부자들만 소유하는 에르메스의 명품 브랜드 순위는?

명품 중에 명품으로 꼽히는 에르메스의 순위는 7위를 차지했습니다. 에르메스는 아무나 구매하지 못하며 매장을 방문할 때도 예약을 해야 할 만큼 까다로운 절차가 필요합니다. 접근성이 떨어짐에도 불구하고 7위를 차지한 점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에르메스를 소유하고 싶은지를 나타냅니다.

경기 불황에도 명품 구매는 역대급 활발

세계 최대 명품 그룹인 LVMH는 최근 3분기 실적(한화 약 27조)이 기존 예상치를 뛰어넘었습니다. 달러 강세가 지속되면서 미국인들이 명품의 본거지인 유럽에서 폭풍 쇼핑을 했기 때문입니다.

마약 중독자들은 이렇습니다...▼
마약 하는 사람 특징 6가지, 성욕은?

인간 샤넬, 인간 구찌 넘은 인간 루이비통은 누구?

인간 샤넬 제니 지드래곤
인간 샤넬
인간 구찌 아이유 세훈
인간 구찌
인간 루이비통 정호연 배두나
인간 루이비통

한류 열풍이 전 세계를 강타하면서 각 명품 브랜드는 국내 스타들을 엠버서더로 영입했습니다. 이러한 스타들은 인간 ㅇㅇ(명품 브랜드 명칭)이라며 불립니다. 대표적으로 인간 샤넬의 블랙핑크 제니가 있습니다.

국내 인간 루이비통이라고 불리는 스타는 배두나, 정호연, 엑소 세훈이 있습니다. 인간 샤넬은 위에서 언급한 제니와 빅뱅의 지드래곤이 있습니다. 인간 구찌로는 아이유, 제시, BTS 뷔가 있습니다.

또한 ’10월 명품 브랜드평판’ 6위부터 30위까지는 디올, 에르메스, 셀린느,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까르띠에, 펜디, 토리버치, 비비안 웨스트우드, 지방시, 고야드, 불가리, 롤렉스, 끌로에, 로에베, MCM, 코치, 살바토레 페라가모, 쿠론, 아르마니, 마크제이콥스, 폴스미스, 바오바오, 멀버리, 롱샴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청순 아이돌이 벗방이라뇨?...▼
도박 중독됐던 슈 근황 나왔다.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