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꿈 해몽, 이제 나도 곧 부자?

똥싸는 어린이 똥꿈
똥싸는 아이

똥꿈은 재물과 연관된 대표적인 길몽입니다. 그래서 꿈속에서는 불쾌할지 몰라도 잠에서 깬 후에는 내가 똥꿈을 꿨다는 사실에 조금은 설레기도 합니다. 그리곤 로또 구매를 생각합니다. 아쉽게도 많은 로또 당첨자들의 꿈속에는 똥이 아닌 조상과 뱀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똥꿈을 꾸고 당첨된 사람도 있으니 소액으로 구매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무료] 똥꿈 로또 숫자 받기 →

그럼, 본격적으로 몇 가지 포인트를 통해 똥꿈을 해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꿈에 나온 장면에 대입하며 나에게 일어날 일을 예상해 봅시다.

똥 싸는 강아지 똥꿈
똥싸는 강아지

내가 꾼 똥꿈은 무슨 뜻일까?

똥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똥이 나에게 묻었는가?”입니다. 만약에 똥이 나에게 묻었지만 내가 씻겨내는 장면까지 꿈을 꿨다면? 그것은 치명적 실수입니다. 기회를 놓치게 된 것이니 더 이상 꿈 풀이를 찾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가 똥 싸는 꿈

투자나 사업에서 좋은 운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똥을 많이 싸면 쌀수록 좋습니다. 요즘에 이 자신이 똥 싸는 꿈을 꾸는 사람이 늘어났는데 그만큼 부동산, 주식, 코인 등 투자 열풍이 불고 있다는 뜻입니다.

내가 똥물에 빠지는 꿈

한 번에 큰 행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이라면 로또를 구입해 보면 좋겠습니다.

내가 똥을 만지는 꿈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것에 참여함으로 재물의 이득을 얻는 것입니다. 

나에게 똥이 튀는 꿈

재물적으로 축하받을 일을 암시합니다. 적금 만기, 주식 배당금, 협력사의 결제 등 기다려 왔던 것이 풀리는 꿈입니다.

혹시 위와 같은 꿈을 많은 사람이 보는 앞 또는 함께 했다면 가족 혹은 지인과 함께 기회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똥이 어디에 묻었는지는 크게 상관없이 많이 묻을 수 록 좋습니다. 똥을 싼 장소도 별다른 영향을 미치진 않지만 바지에 똥을 싼다면 똥이 신체에 묻는 것과 싸는 것 두 가지이기 때문에 더 길몽인 셈입니다.

[ 쿠겟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쿠겟. All Rights Reserved.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