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이준석 공산당 활동?” 논란 중인 과거 한 장면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닮은 배우가 있어 논란입니다. 이 배우는 과거 SBS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청년 정진영 역을 맡은 김정민 배우입니다. 야인시대 속 정진영은 어릴 때부터 사회주의 체제를 이상적인 이념이라고 생각하고 이를 목표로 공부를 열심히 하는 연기를 했습니다. 김두한과 대립적인 공산당 활동을 하다가 끝내 친구였던 김두한에게 죽음을 당합니다.


배우 김정민과 이준석 대표 비교

얼굴이 닮은 만큼 비슷한 구석이 있을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준석 대표는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만큼 뛰어난 수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정민 배우도 연세대 전산학과를 입학하여 중퇴했지만 공부를 잘했던 것 같습니다. 나이는 김정민 배우가 8살 많습니다.

이준석 대표의 군 복무 이력이 방위산업체로 특이한 만큼 김정민 배우의 군 복무 이력을 알아본 결과 전투경찰로 병역을 마쳤습니다. 이준석과 김정민의 어릴 때 모습을 보니 더 닮은 것 같습니다.


배우 김정민 근황은?

2016년 <EBS 책 읽는 라디오 낭독 시리즈>의 낭독자로 활동한 후 최근에는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야인시대 이후부터 활동이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지금쯤 가족을 이루고 살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저작권자 쿠겟 –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