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핑크 “만삭 몸 이끌고 간다” 찐 부산 맛집 3곳

래퍼 자이언트 핑크는 2020년 11월 요식업 사업가 한동훈과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3월 16일 제왕절개를 통해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자이언트 핑크는 출산 직전 자신의 몸무게가 90kg라고 밝히며 많은 팬을 놀라게 했습니다.

자이언트 핑크 만삭 몸
동상이몽

자이언트 핑크, “살면서 90kg 처음 찍어봐… 별 감흥 없어”

이어 자이언트 핑크는 중학교 때 80kg까지 찍어봐서 그런지 90이라는 숫자가 크게 충격적이지 않았다며 살이 찐 심정을 말했습니다. 그리고 임신했을 때 정말 많이 먹었고, 거침없이 먹어 찐 살이기 때문에 현재 산후 다이어트가 약간 수월하다는 듯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자이언트 핑크, 만삭 몸 이끌고 부산 맛집 투어

남편과 함께 고향인 부산에서 만삭의 몸을 이끌고 맛집 투어를 하는 자이언트 핑크의 모습이 방영됐습니다. 이들은 물떡, 해물칼국수, 곰장어 순으로 점심부터 저녁까지 3차에 걸쳐 먹었습니다. 이곳들은 부산 사람들은 모두가 안다는 찐 맛집이라고 하여 3곳을 조사해 봤습니다.

1차 부산 해운대, 상국이네 떡볶이

자이언트 핑크 부산 떡볶이 집
해운대 상국이네
동상이몽

자이언트 핑크가 물떡을 먹은 곳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상국이네 떡볶이집입니다. 떡볶이 1인분 4,500원, 튀김(5개) 4,500원, 어묵(4개) 3,500원, 순대 1인분 4,00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맛있다는 평은 물론이고 전통시장 골목에 있는 길거리 음식점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깔끔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40-1에 위치해 있습니다.

2차 부산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자이언트 핑크 부산 칼국수 집
해운대 해물칼국수

자이언트 핑크가 2차로 향한 곳은 31cm해물칼국수 집입니다. 본점 외에 부산 여러 곳에 직영점과 체인점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물칼국수 1인분에 8,500원, 해물파전 10,000원, 조개전골(소) 29,00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한번 먹으면 믿기지 않는 해물 양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해물칼국수를 먹지 못하게 된다고 합니다. 와우… 위험한 곳이네요.

3차 부산 해운대 시장 산 곰장어

자이언트 핑크 부산 꼼장어 집
해운대 곰장어

자이언트 핑크의 소꿉친구가 합류해 시장 산 곰장어 집에서 3차를 즐겼습니다. 이곳은 소꿉친구가 소개하는 부산의 찐 맛집으로 자이언트 핑크도 처음 방문하는 곳이었습니다. 곰장어(소) 30,000원, 모둠 해물 30,00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불맛과 쫄깃함이 중독성이 크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 최고라고 합니다.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8에 위치해 있습니다.

만삭의 몸임에도 그리고 연예인이라 다이어트에 더 신경 쓸 텐데 자이언트 핑크가 참지 못해 간 부산 맛집… 기억해 뒀다가 꼭 방문해야겠습니다.

< 저작권자 쿠겟 –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