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해 관상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가평계곡살인 사건으로 전 국민이 열불 나고 있습니다. 현재 2명의 피의자 이은해, 조현수를 공개 수배를 내린 상태에서 쫓고 있습니다. 경찰 쪽에 많은 제보가 이어지고 있어 곧 잡혔다는 소식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많은 사람은 이은해 공개 수배 사진을 보고 “관상이 정말 안좋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어떤 관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은해 러브하우스

먼저 튀어나온 광대와 약간의 들창코와 넓은 콧대를 보면 어릴 때 러브하우스에 출연하여 “나중에 나도 어려운 사람을 돕고 싶다”라고 말한 것은 진심이었을 것 같습니다. 위에 언급한 광대와 코를 갖고 있는 사람은 주변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입니다.

또 두꺼운 입술과 넓고 또렷한 인중을 보면 욕망이 크고, 기회 포착을 잘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기회주의자이며, 뛰어난 투자자가 될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눈썹이 별로 없는 것을 보면 주변에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아마 학창 시절 가장 친했던 친구가 나쁜 친구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에 눈썹이 짙었다면 더 많은 사람을 만나서 더 빠르게 범죄가 됐던가 사업가가 될 수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눈썹이 없으니 좋은 쪽으로 인생이 풀렸다면 기업을 운영하기 보다 웹툰 작가나 일러스트 작가같이 혼자서 큰 임팩트를 낼 수 있는 직업을 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은해 처럼 이 정도까지 성형을 하게 되면 너무 빠르게 인생이 변해서 중심을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성형 전인 과거 얼굴로 본 관상이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코 끝이 살짝 올라와 있는 사람들은 자신이 가장 힘들 때, 그리고 끝이라고 판단이 들면 자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마도 내연남 조현수 혼자 경찰에 잡히거나 자수한다면 이은해는 세상을 떠났을 확률이 높습니다.

영상으로 보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