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커플

연예계 대표 엘리트 커플인 전현무 이혜성

15살 나이 차이로 화제가 됐던 전현무 이혜성 커플은 사람들에게 점점 더 알려지면서 연예계 대표 엘리트 커플로 더 주목을 받습니다. 전현무의 여자친구인 이혜성은 KBS의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 선언 후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전현무 아나운서 시절
전현무 아나운서 시절

언론고시 3관왕 전현무

방송인 전현무는 명덕외고와 연세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조선일보 4기 기자로 합격해 일주일 만에 퇴사했으며 또 YTN 8기로 합격하여 2년 만에 퇴사했습니다. 그러고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KBS 32기 아나운서로 활동하다가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현재 예능계 대표 MC가 되었습니다.

전현무 오로나민C 광고 춤
전현무 오로나민C 광고 춤

전현무는 예능에서 조금은 모자라고 깐족거리는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전현무가 똑똑했다는 사실을 망각하곤 합니다. 그러나 가끔 공개되는 전현무의 글에서 많은 사람들은 똑똑했다는 사실을 인지합니다.

KBS 아나운서 시절에도 경위서를 잘 쓰기로 유명했다던 전현무는 지난 2015년 강호동과 관련된 논란의 사과문을 통해 더 이상의 말이 이어지지 않고 사람들을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글 플랫폼인 브런치에서 작가로 활동하면서 더욱더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전현무 사과글
방송인 전현무 사과글

서울대 경영학과 이혜성

방송인 이혜성은 최근 개인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 콘텐츠는 “공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현재 가장 인기를 끈 영상은 “어디까지 공부해봤니?” 시리즈로 자신이 서울대를 가기 위해 공부했던 경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자신의 공부량을 설명하고 있는 이혜성 전 아나운서
유튜브 채널 혜성이 캡처

방송인 이혜성은 학창 시절 순수 공부시간이 16시간이 된 후에야 잠을 잤다고 합니다. 시간을 아끼기 위해 화장실 가능 시간도 아꼈다고 합니다. 예로 커피를 마시면 화장실에 가고 싶어지기 때문에 커피 가루만 입에 털어 넣었고, 밥을 먹지 않았다고 합니다.

똑똑한 사람끼리 통했던 것

실제로 아나운서 시절을 같이한 시간이 없었던 전현무와 이혜성을 이어준 것은 전현무가 아나운서 시절 작성했던 경위서였다고 합니다. 글을 통해 사람에게 호감이 느껴졌던 것입니다. 두 사람이 나이차로 논란이 되곤 했지만 둘은 통하는 게 있었나 봅니다.

[ 쿠겟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쿠겟.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