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비 가슴 노출, 조회 수 때문에 침착맨 앞에서…충격

가수 비비가 침착맨의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여 시청자 수를 높이기 위해 가슴 노출을 의도한 행동을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비비 가슴 노출을 본 침착맨은 크게 당황했습니다.

비비 가슴 노출을 본 침착맨 반응
글고 관련 없는 사진

“시청자 어떻게 높여요?” 비비 가슴 노출 강행

지난 13일 침착맨의 트위치 라이브 방송에 가수 비비가 출연했습니다. 둘의 방송은 시작 후 실시간 시청자가 약 3000명 정도였습니다. 비비는 이 시청자 수가 적다고 생각했는지 “어떻게 하면 시청자 수 올라요?”라고 물은 후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상체를 수그렸습니다.

침착맨 라이브 중 비비 가슴 노출
침착맨

이 행동으로 가수 비비의 가슴의 일부분이 노출됐고, 매우 의도적인 행동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일제히 “헉”이라며 채팅을 통해 반응했습니다. 비비는 “다른 BJ들이 그러길래…”라며 상황을 넘겼습니다.

굵기 vs 길이, 비비가 대답했습니다...▼
20대 미녀 비비, 속궁합 친구 말인 듯 본심 전달

침착맨 당황, 비비에게 “XX 떨지 마라” 일침

비비의 모습을 본 침착맨은 잠깐 멈칫한 후 사태를 수습했으며, 비비에게 “XX 떨지 마라”며 경고를 했습니다. 팬들은 “침착맨이 저렇게 당황하는 모습 처음 본다”라며 즐거워했지만 이 소식을 들은 일부 팬들은 “유부남에게 큰 실례다”라며 비비를 비판했습니다.

대세 연예인 비비, 지속적인 선정성 논란

비비 고려대 축제 퍼포먼스

가수 비비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만, 방송 출연이나 공연마다 계속해서 선정성 논란이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2022년 고려대 축제에서 일반 남성을 무대 위로 불러 크롭티에 망사스타킹을 신은 채 남성의 다리에 앉고 몸을 터치하고 볼에 입을 맞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과거 언더붑 패션 비비 가슴 노출도 의도적이었나

비비 언더붑 패션와 뮤비 논란

언더붑 패션이 유행했을 때 비비는 대중들 앞에 아래 가슴이 노출된 모습을 가장 먼저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때 논란이 되자 비비는 자신은 “급하게 옷을 입고 인터뷰를 시작했고 마이크를 착용하다가 알게 됐다”며 사전에 옷에 대한 정체를 알지 못했다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선정성 논란과 이번 의도적인 가슴 노출 행위로 인해 지난 논란의 해명이 진실이 아닐 수 있다는 의혹이 나오고 있습니다.

논란이 돈이 되는 세상, 계속될까?

비비를 비롯한 연예인 또는 각종 인플루언서들이 계속해서 논란을 만드는 이유는 당연하게도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좋은 관심이 아닌 나쁜 관심이라도 결국 사람들의 이목을 끌어야 조회 수가 나오고 광고가 붙습니다. 종종 터지는 유튜브 주작 사건도 이와 유사합니다.

마약 중독자 이렇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약하는 사람들의 6가지 특징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자극을 줘야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세상이 어떻게 하면 수그러들 수 있을까요? 비비 가슴 노출 행동을 통해 더욱 명확해졌습니다.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