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관상 분석 20대 선거 결과는?

대통령 관상 분석 결과 당선자를 예언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유력한 두 후보 이재명, 윤석열을 포함하여 당원 투표에서 패했던 이낙연, 홍준표까지 모두 왕이 될 수 있는 좋은 관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당선되는 것은 기세의 싸움인 것이죠.

대통령 관상 분석 이재명과 윤석열 후보
관상백과

대통령 관상 동물 관상 상성 비교

왕이 될 좋은 관상은 동물의 상으로 따졌을 때 호랑이, 늑대, 돼지입니다. 각 후보의 동물 상은 이재명 늑대, 윤석열 돼지, 이낙연 호랑이, 홍준표 늑대입니다. 그리고 이 동물의 상성을 따져보면 호랑이는 돼지에겐 강하지만 늑대에 약하고, 늑대는 호랑이에게 강하지만 돼지에겐 약하고, 돼지는 늑대에겐 강하지만 호랑이에겐 약합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현재 늑대 이재명과 돼지 윤석열이 붙기 때문에 윤석열 후보가 관상학적으로 당선될 확률이 더 높습니다. 영화 관상에서 호랑이상 김종서가 늑대상 수양대군에게 밀리는 얘기가 나온 것처럼 이재명은 호랑이상 이낙연을 꺾고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돼지 윤석열은 늑대 홍준표를 꺾고 올라왔습니다.

돼지가 늑대를 이기는 이유

이 동물의 상성에 대한 옛이야기는 이렇습니다. 호랑이가 돼지를 잡아먹기 위해 사람이 사는 마을에 나타나면 사람들은 무서워 복종합니다. 그러나 늑대가 돼지를 잡아먹기 위해 오면 사람들은 힘을 합쳐 싸우려 합니다. 늑대가 호랑이를 잡으려고 할 땐 사람들이 무관심하기 때문에 기막힌 수법으로 잡히기도 합니다.

옛 동화 아기돼지3형제

그리고 현재 윤석열 후보와 함께하는 이준석과 안철수 모두 돼지상입니다. 마치 옛 동화 아기돼지 3형제가 떠오릅니다. 이 동화에서 늑대가 돼지를 잡으러 왔다가 결국 돼지 3형제가 힘을 합쳐 물리치는 얘기가 나옵니다.

유튜브로 보기

더 흥미로운 관상이야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