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보고 설레서 짜증나네요” 안본 눈 삽니다.

웬툰작가인 기안84는 특유의 예능감과 프리한 생활 스타일로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변 상황은 거의 신경쓰지 않는 독특한 뭇 방송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등장하기 시작한 기안84는 웹툰계의 자수성가형 회장님으로 유명합니다.

<노병가> 이후 <패션왕>과 <복학왕>이 연달아 히트를 터트리면서 톱 웹툰 작가가 된 기안84는 2019년 보유한 자산이 19억 이상이라고 했으며, 60억 상당의 건물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몇가지 논란과 선을 넘는 자유로운 생활 모습 때문에 여성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할때도 있는데요. 가끔 반전 매력을 보이면서 몇몇 여성들은 기안84를 보고 설레게 되면서 스스로를 원망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다이어트에 성공한 기안84
두번째 다이어트에 성공한 기안84와 리즈시절

기안84, 10kg 감량한 날렵한 턱선에 설레…

기안84는 얼마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복근84, 다시 만난 복근이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사진을 여러 장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안84는 후덕한 얼굴에 친근한 뱃살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이웃 아저씨 느낌을 주었는데, 최근 날렵해 진 턱선에 빨래판처럼 탄탄한 복근을 지닌 상남자로 변신했습니다.

기안84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인생84>에서 돌연 다이어트로 10Kg을 감량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함께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연예인들을 보고 나이 들수록 얼굴이 잘생긴 것보다 몸이 더 좋은 게 중요한 것 같다며 남에게는 자비롭고 나에게는 엄격한 40대 미혼이 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나혼자산다에 나왔던 기안84 화보 촬영

과거 <나혼자 산다>에서 화보 재조명

기안84는 과거 <나혼자산다>에서 화보를 위해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하면서 힘들게 준비를 했는데요. 그 결과 모든 사람들이 감탄한 모습이 나왔죠. 평소 패션에 문외한이었던 기안84의 반전 매력을 처음 볼 수 있었던 장면이었습니다.

화보가 담긴 잡지는 큰 화제를 모았고, 예약 판매는 오픈 후 얼마 안 돼 예약판매가 종료되는 기록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안84를 다시 보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혼자 달리는 기안84와 집에서 밥먹는 기안84

기안84 그럼에도 외로움 토로

기안84는 방송 도중 “내가 그렇게 별로인가?”라며 외로움을 쏟아 내기도 하고 아무리 연애를 하려 해도 여자들이 자신을 봐 주지 않는다며 장가도 못 갈 것 같다는 얘기를 넋두리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기안84는 인터뷰에서도 기안84는 외로움을 토로했습니다. 제작진이 외롭냐고 질문을 던지자마자 “외로우니까 이 프로그램도 오래하고 있는 것”이라고 답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실소를 머금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좋은 짝을 빨리 만나서 행복한 모습도 보고 싶네요.

[ 쿠겟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쿠겟. All Rights Reserved.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