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진짜 걱정되네” 넥스트 유재석, 정형돈 최근 모습에 네티즌 반응

넥스트 유재석 정형돈

한때 개그맨 정형돈은 많은 사람이 인정한 넥스트 유재석이었습니다. 또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과 함께 4대 MC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많은 관심 때문인지 정신적으로 힘들어했고, 무한도전 하차를 시작으로 방송 중단과 복귀를 반복했습니다.

ㅊ
정형돈 전성기

방송 능력은 여전히 최고지만…

그래도 복귀할 때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방송을 잘 이끌었습니다. 그런데 정형돈을 좋아하는 팬들은 웃으면서도 항상 걱정이 앞섰습니다. 바로 살이 찌고 안색이 좋지 못한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살이 찐 정형돈

정형돈 출연하면 반드시 달리는 댓글

정형돈이 출연한 방송의 클립 영상 등의 댓글에는 항상 “형, 건강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빠 항상 건강하세요” 등의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팬들이 건강 걱정하는 것 때문에 또 스트레스 받을까 걱정된다”라는 내용도 있습니다.

운동신경 좋은 정형돈 테니스 레스링

요즘 다른 스타의 팬들은 “건강보다 연기가 먼저인 거 아시죠?” 등의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다’는 뜻의 장난이 섞인 말을 하기도 하는데, 정형돈의 팬들은 그런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과거 뛰어난 운동신경을 바탕으로 재미난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팬들의 걱정이 더 크기도 합니다.

정형돈 살 찌는 이유를 추측하자면…

이렇게 된 이유로는 정형돈이 앓고 있는 공황장애의 약 때문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정신과 약이 식욕 조절에 영향을 주어 살이 찌기 쉽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한 복용자의 말로는 “식욕이 올라오고 피곤하기 때문에 관리가 쉽지 않다”라고 말했습니다.

[ 쿠겟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쿠겟. All Rights Reserved.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