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억 빌딩주, 오래 연애했지만… 결혼을 꺼리는 이유는?

만약에 비싼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면, 결혼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시겠습니까? 아니면 큰 부를 통해서 혼자만의 인생을 후회 없이 누리시겠습니까? 120억 빌딩을 소유하고, 장기 연애를 하고 있음에도 결혼을 꺼리는 스타가 있어 소개 드립니다.

tv조선 백반기행

배우 박정수, 배우 정경호 아버지 정을영과 13년째 연애…

얼마 전 TV조선 프로그램인 ‘백반기행’에 배우 정경호와 함께 박정수가 출연하여 가정사를 밝혔습니다. 정경호 아버지 정을영과 박정수는 13년간 연애를 했고, 정경호는 박정수를 어머니로 부르고 실제로도 어머니라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런데 결혼하지 않는 이유는 세금과 트라우마 때문?

13년간 연애를 했기 때문에 주변에서는 두 사람이 결혼을 하지 않는 것에 대해 의문이 생깁니다. 이에 박정수는 결혼을 하게 되면 재산을 합쳐야 하는데 세금이 많이 나와 결혼을 꺼린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전해집니다. 또 전 남편의 사업이 망하면서 이혼을 하게 됐기 때문에 부부간 재산 공유에 트라우마가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박정숙 배우가 소유한 건물
박정숙 배우가 소유한 건물

배우 박정수 재산 얼마나 대단하길래?

박정수 배우는 압구정로데오역 6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건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빌딩에는 투자회사와 마케팅회사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빌딩의 크기는 지하 2층과 지상 5층으로 이루어진 토지면적 90.87평, 건물면적은 약 200평입니다.

이 건물은 박정수 배우가 지난 2005년 지하 1층, 지상 2층의 건물을 28억 원에 매입했고, 이후 2012년에 기존의 건물을 부수고 현재의 건물 형태로 신축을 진행하면서 68억까지 올랐습니다. 그리고 현재 120억 원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15년 만에 약 100억 원이 올랐습니다.

[ 쿠겟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쿠겟. All Rights Reserved.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