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전세기 인증샷” 나도 가능? 어디서 얼마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 LA에서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비행기 앞에서 여유로워 보이는 모습과 미니스커트와 스니커즈를 신고 자신의 기럭지를 자랑하는 듯했습니다.

한예슬 경비행기 조종사 자격증 취득하나?

사진과 함께 올린 문구에는 “비행연습장. 나도 할 수 있을까?”라고 적혀있어 팬들은 “조종사 자격증 따세요?”라고 궁금해했습니다. 또 경비행기를 타고 LA를 누비는 모습의 셀카도 공개했습니다. 직접 조종하고 있는 모습은 아는 듯했습니다.

한예슬처럼 경비행기 셀카, 국내에서 할 수 있을까?

국내에서도 경비행기 체험을 통해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수도권에서는 안성과 화성에서 체험해 볼 수 있고, 지방인 합천과 담양에도 있습니다. 비용은 1인당 6만원에서 30만원으로 큰 차이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늘 위에서 바다를 볼 건지 산을 볼 건지 도시를 볼 건지 결정하여 적합한 장소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성 아트항공레져

업체 리뷰

일반 탑승 체험은 15만원 조종체험은 30만원입니다. 넓은 평야를 하늘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경기 안성시 공도읍 신두만곡로 250-91에 위치해 있습니다.

화성 하늘누리 경량 비행학교

업체리뷰

일반 탑승 체험 평일 9만9천원, 주말 12만원입니다. 경기 화성시 우정읍 평밭길 365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해 바다를 하늘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합천 에어랜드

업체리뷰

조종 체험 포함된 기본 코스가 6만 5천원입니다. 장거리 코스에 따라 25만원짜리 체험도 있습니다. 산 위를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경남 합천군 용주면 황계폭포로 1239에 위치해 있습니다.

담양 에어로마스터

업체리뷰

일반 탑승 체험 6만원입니다. 전남 담양군 금성면 담순로 156-46에 위치해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과 호수의 모습이라고 볼 수 있는 담양호의 모습을 하늘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쿠겟 –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