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정재처럼…”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11명 모음

손흥민 선수가 이정재 배우를 닮았다고 많이 얘기하죠. 이정재도 공식 인터뷰에서 “그런 훌륭한 선수와 엮여 영광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손흥민과 이정재

언제는 손흥민 선수 관련 글에서 “손흥민 잘할 때는 이정재처럼 보이는데 못하면 반기문처럼 보임”이라는 댓글을 보고 웃기도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 외에 11명의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을 정리했습니다. 가볍게 보시고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 선수 제발 결혼은,,,▼
팬들이 선택한 손흥민 선수 결혼상대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목차


축구선수 황희찬 닮은꼴 배우 여진구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황희찬과 여진구

황희찬은 손흥민 선수를 잇는 최고의 축구 스타입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소속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가 상당히 강하고 뚜렷한데 이런 부분에서 여진구 배우를 닮았습니다.

손흥민 선수보다 인기가 없어서 광고 등을 통해 자주 볼 수 없으나, 요즘 활동하는 것을 보니 패션이나 음악에 손 선수보다 오히려 더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힙합 쪽 인맥도 넓은 것 같습니다.


축구선수 엄원상 닮은꼴 가수 김하온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엄원상과 김하온

엄원상 선수는 K리그 울산 소속에서 뛰고 있는 윙어입니다. 1999년생으로 국내 최고 유망주 중 한 명입니다. 가수 김하온과 닮았다는 얘기가 슬슬 들리고 있습니다. 눈매와 전체적인 느낌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 닮은꼴은 김하온이 운동과 벌크업을 통해 과거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등장하면서 얘기가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축구선수 김진수 닮은꼴 2PM 준호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김진수와 준호

김진수 선수는 국내는 물론이고 독일과 중동에서도 선수로 뛰었고, 지금은 K리그 전북에 있습니다. 가수 준호와 눈매와 또렷한 입술이 상당히 닮았습니다.

둘 다 적극적인 모습으로 유명합니다. 다만 가수 준호의 경우 겸손한 사람의 이미지가 있는 반면에 김진수 선수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 축구팬들의 미움을 받기도 합니다.


축구선수 고승범 닮은꼴 배우 음문석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고승범과 음문석

고승범 선수는 수원 삼성 소속의 선수입니다. 현재는 군 복무를 위해 김천 상무팀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잘생긴 축구선수를 말할 때 꼭 언급되는 선수입니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인상이 강한데 배우 음문석과 닮았다는 얘기를 듣습니다. 음문석 배우가 코믹 연기를 할 때는 몰랐는데 악역으로 나오는 모습을 보니 닮은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축구선수 이동경 닮은꼴 가수 크러쉬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이동경과 크러쉬

이동경 선수는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샬케 소속에 미드필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약간 맹한 모습이 가수 크러쉬를 닮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맹해 보이는 것과 달리 이동경 선수의 축구 스타일은 상당히 파괴적입니다.


축구선수 권창훈 닮은꼴 배우 박보검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권창훈과 박보검

권창훈 선수는 수원 삼성 신인시절부터 최고 유망주로 꼽혔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알려진 인지도보다 상당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조금은 닮은꼴 대상이 억지로 보일 수 있는 박보검 배우입니다.

그렇다고 닮은 구석이 전혀 없는 건 아니고 눈빛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닮았습니다. 현재 권창훈 선수는 정이수라는 유튜버와 공개 연애 중입니다.


축구선수 김민재 닮은꼴 코미디언 김신영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김민재와 김신영

김민재 선수는 한국 역사상 최고의 수비수로 언급될 만큼 현재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곧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민재 선수의 닮은 꼴은 코미디언 김신영인데, 코와 얼굴형이 완전 똑 닮은 것 같습니다. 누나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축구선수 황의조 닮은꼴 배우 소지섭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황의조와 소지섭

황의조 선수의 닮은꼴은 배우 소지섭입니다. 눈매가 비슷합니다. 그런데 이런 약간의 억지스러운 닮은꼴은 선수의 활약이 뛰어날 때 많이 들립니다. 요즘엔 황의조 선수가 부진한지 잘 언급이 안됩니다.

두 사람의 공통점은 화면에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면 더 멋있다는 겁니다. 황의조 선수도 피지컬과 비율이 상당히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축구선수 백승호 닮은꼴 가수 윤두준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백승호와 윤두준

백승호 선수는 본래 잘생긴 축구 선수로 유명하기 때문에 윤두준과 닮았다고 해서 그렇게 화제가 되지도 않습니다. 백승호 선수가 연예인 관리를 받았다면 더 잘생겼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축구선수 조영욱 닮은꼴 배우 김향기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조영욱과 김향기

조영욱 선수는 특유의 귀여움으로 여성 팬은 물론이고 남성에게도 상당히 인기가 많습니다. 슈팅을 잘해서 본래 별명이 ‘슈팅 몬스터’였는데, 너무 귀엽다 보니 ‘슈팅 햄스터’로 바뀌었습니다.

배우 김향기도 젖살에서 나오는 귀여움이 있는데 이목구비와 함께 두 사람이 너무 닮은 것 같습니다.


축구선수 이승우 닮은꼴 가수 허각

축구선수 닮은꼴 연예인 이승우와 허각

이승우 선수는 성격은 물론 스타일까지 개성이 넘치기 때문에 닮은꼴이 있을 거라고는 쉽게 생각  못 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본 글에서 발견하게 된 사람이 가수 허각입니다.

허각이 다이어트를 했는데, 이 모습이 이승우 선수와 많이 닮았습니다. 눈매부터 턱 선까지 진짜 많이 닮았습니다.


이렇게 축구 선수와 연예인의 닮은꼴을 찾아봤습니다. 또 발견하게 된다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