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윤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여행을 자랑했습니다. 아들 송민(2007년생) 군과 함께 떠났으며 지난 1월 10일부터 15일까지 4박 5일간 여행을 했습니다. 오윤아는 자폐증 아들을 키우며 배우 생활을 어렵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모처럼 가는 휴가를 누구보다 더 많이 신경 썼을 것 같아, 발자취를 조사해 보았습니다.
유후인제주 → 남경미락 → 소이 재두 → 제주 신라호텔
유후인제주 풀빌라
유후인제주 풀빌라는 TVING 웹예능 환승연애 프로그램의 배경 장소입니다. 동남아와 일본을 섞어놓은 인테리어가 이국적이며 넓은 수영장과 특화된 일본식 자꾸지가 일품입니다. 갔다 온 사람들은 일본의 ‘료칸’ 같다고 합니다. 고급스러운 만큼 숙박 비용은 조금 비쌉니다. 1박에 80만원, 온수 수영장 이용시 10만원 추가, 부가세 등 하여 약 100만원 입니다.
남경미락 횟집
남경미락은 제주도에서 손꼽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횟집이며 돌돔이 유명합니다. 가게 한쪽에는 방문했던 주요 유명인들의 사진이 있는데, 연예인은 물론이고 주요 정치계 인사부터 대통령까지 있습니다. 회의 가격은 돌돔 1kg 220,000원입니다.
소이 재두 오마카세집
소이 재두는 중식 오마카세 음식점입니다. 실력 좋은 셰프님이 혼자 운영하기 때문에 100% 예약만 받아서 운영됩니다. 중식당인 만큼 주요 메뉴는 누릉지 수프, 화권, 관자 참소라, 깐풍육, 짜장 등입니다. 1인당 35,000원으로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에 큰 만족감을 주는 착한 식당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은 웅장한 궁전에 온 것 같은 착각을 할 만큼 크고 화려합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숙박비는 1박에 40만 원 이상이며, 조식은 성인 기준 5만5천 원입니다. 종류가 다양한 것은 물론 음식이 상당히 신선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오윤아, 아들과 공개적인 활동을 올리는 이유
오윤아는 아들이 초등학교 고학년이 된 이후에 방송을 통해 자폐가 있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다른 장애 아동의 부모님들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서라고 했습니다. 실제로 웹툰 작가 주호민은 오윤아를 보고 용기를 얻어 자신도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오윤아는 워킹맘, 싱글맘, 장애 아동 엄마 등 많은 핸디캡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많은 사람에게 용기가 될 것 같습니다.
< 저작권자 쿠겟 –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