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 여자 관상 3가지, 가장 최악은?

연애 상대, 친구 등에게 ‘이 여자 좀 밝히나?’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물어볼 수도 없고 참 난감하죠. 이럴 때 관상을 볼 줄 안다면 참 유용한데요. 이 글을 통해 밝히는 여자 관상을 확인해 보세요.

밝히는 여자 관상 알아보기

목차

밝히는 여자 관상

그런데 무엇을 밝히는지에 따라 관상이 달라집니다. 여기서는 돈, 남자, 성 3가지를 기준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돈 밝히는 여자 관상

돈을 밝히는 사람은 아무래도 소비가 많은 사람일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돈, 돈’ 거리며 돈 벌 궁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업이나 투자를 통해 돈을 번 사람에게 우리는 “돈 밝힌다”고 말하진 않습니다. 밝히는 사람은 남의 돈이나 나랏돈을 탐하죠.

이런 모습을 봤을 때 돈 밝히는 사람을 소비는 많고 머리 회전은 빠르나 의지력은 약한 사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콧구멍이 큰 사람은 소비가 강합니다. 귀가 길쭉하게 둥글면 이성적이고 머리 회전이 빠르며 이기적인 면도 있습니다. 눈이 크면 감성적이고 창의력이 좋지만 의지는 약합니다.

돈 밝히는 여자 관상 예시 한예슬
한예슬

위와 같은 얼굴의 여자 연예인을 찾아보니 ‘한예슬’이 가장 가까운 것 같습니다. 실제 한예슬 님의 성격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남자 밝히는 여자 관상

남자를 밝히는 사람은 아무래도 질투가 많은 사람일 것입니다. 또 많은 관심이 필요하기 때문에 주변에 사람이 많아야겠습니다.

또 남자친구가 있어도 다른 남자를 궁금해하고 접근해도 거절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도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모습을 봤을 때 남자를 밝히는 여자는 질투가 많고 사람들과 두루 잘 지내며 호기심이 많은 여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광대가 앞으로 튀어나온 사람은 질투가 많습니다. 눈썹은 진하면 진할수록 주변에 사람이 많습니다. 눈이 살짝 돌출된 사람은 호기심이 많습니다.

남자 밝히는 여자 관상 예시 김유정
김유정

위와 같은 얼굴의 여자 연예인을 찾아보니 ‘김유정’이 가장 가까운 것 같습니다. 실제 김유졍 님의 성격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성 밝히는 여자 관상

성을 밝히는 사람은 아무래도 열정적이며 의욕적일 것입니다. 모든 것을 나눈다는 관점에서 무언가에 대해 깊게 탐구하고 집착하는 면도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자신의 만족이 최우선인 사람들이기 때문에 자존감이 강하고 주체성이 강해야겠죠.

정리하면 모든 부분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관심 있는 사람 또는 관심 분야에 대해 탐구와 집착을 하며 자존심이 강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술이 도톰하면 야망과 욕구가 높은 사람입니다. 눈이 작고 눈꼬리가 길면 탐구하고 집착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가 크고 높으면 자존심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선미

위와 같은 얼굴의 여자 연예인을 찾아보니 ‘선미’가 가장 가까운 것 같습니다. 실제 선미 님의 성격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언급된 3명의 연예인은 단순 예시이며 실제와 무관합니다.


밝히는 여자 관상 중 가장 최악은?

3가지 밝히는 관상 중 가장 피해야 할 사람은 누구일까요? 결혼 상대로 꼽는다면 ‘남자 밝히는 여자’를 피해야 합니다.

돈 밝히는 여성은 한편으론 가족이 손해 보는 행동을 하지 않는 드센 아내가 될 수 있습니다. 성 밝히는 여자는 가족이 기죽는 걸 참을 수 없어 합니다.

남자 밝히는 여성은 현명하다고 할 수 있지만 희생적이진 않습니다. 결혼과 가족에서 ‘희생’은 절대 빠지지 않기 때문에 어려움을 극복하기 쉽지 않습니다.

이렇게 밝히는 여자 관상 3가지를 알아봤습니다. 관상이 모든 것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관상과 경험을 통해 교차로 그 사람을 파악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