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은 주목!” 아직 미혼인 축구 국가대표 선수는 누구?

예로부터 ‘축구선수와 코미디언의 아내는 모두 미인이다’라는 말이 있는데요. 실제로 박지성, 박주호, 안정환 등 많은 축구선수의 아내는 미인으로 유명합니다. 또 현재 축구 국가대표 주장인 손흥민 선수의 열애설만 봐도 어떤 미인과 결혼하게 될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다만 손흥민은 축구선수를 은퇴하고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축구선수들은 대부분 평범한 사람들보다 일찍 결혼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결혼 적령기(30세 이상)가 되었지만 아직도 결혼하지 않은 축구선수를 소개하겠습니다. 아직 미혼인 여성분들은 주목해야 될 것 같네요.

황의조

황의조 선수는 1992년생으로 올해 30살이며 국내 최고의 최전방 공격수입니다. 현재 프랑스 보르도에서 뛰고 있으며 팀에서도 상당히 인정받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선수인 메시, 음바페, 라모스 등과 같은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죠. 185cm의 큰 키를 자랑하며 연봉은 25억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재성

이재성 선수는 1992년생으로 올해 30살이며 국내에서 손꼽히는 미드필더입니다. 현재 독일 마인츠에서 뛰고 있습니다. 독일 리그에서 주목을 크게 받으면서 축구선수로서 클래스가 입증이 되었죠. 평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기성찰과 섬세한 모습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키는 180cm이며 연봉은 10~15억 원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정우영

정우영 선수는 1989년생으로 올해 33살이며 국내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입니다. 현재 카타르 리그의 알 사드SC에서 뛰고 있습니다. 186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상당한 근육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봉은 20억 원 이상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이용

이용 선수는 1986년생으로 올해 36살이며 오른쪽 수비수입니다. 축구 국가대표팀의 맏형이지만 내년 카타르 월드컵에 참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최고 구단으로 꼽히는 전북에서 뛰고 있으며 키는 180cm 연봉은 5~8억 원 추측되고 있습니다.

홍철

홍철 선수는 1990년생으로 올해 32살이며 왼쪽 수비수입니다. 전북과 함께 국내 최고 구단으로 꼽히는 울산에서 뛰고 있습니다. 상당히 민첩하여 달리기가 빠른 것이 큰 장점입니다. 키는 177cm이며 연봉은 5~8억 원 추측되고 있습니다.

사진 보그코리아

김승규

김승규 선수는 1990년생으로 올해 32살이며 골키퍼입니다. 현재 일본의 가시와 레이솔에서 뛰고 있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전 골키퍼입니다. 골키퍼인 만큼 키가 189cm로 상당히 큽니다. 연봉은 7억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된 미혼 축구 국가대표 선수가 누구와 결혼하게 될지 궁금한데요. 현재 여자친구의 유무는 파악되지 않고 있으니 많은 여성분은 관심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쿠겟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쿠겟. All Rights Reserved.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