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필모그래피 퀴즈 맞추기

마동최근 길가메시를 포함하여 상남자 중의 상남자 역할이 잘 어울리는 마동석 배우입니다. 힘쎈 캐릭터는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최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영화 팬들은 알고 있듯이 마동석 배우가 상당히 많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때리는 역할뿐 아니라 맞는 역할도 했으며, 코믹연기도 많이 했습니다. 퀴즈를 통해 다양한 영화에 출연한 모습을 만나보세요.


퀴즈 참여 웹사이트


출제된 퀴즈

하정우 배우와 출연한 영화입니다. 여기서는 생각보다 무서운 모습을 하고 있지 않네요.

공무원 또는 형사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쎈 모습만 강렬하게 기억에 남으니까 이런 역할 맡았었는지 잘 모르시겠죠?

제가 마동석 배우 영화를 좋아하게된 계기가 된 장면입니다. 이 영화 재밌었는데…

이건 너무나 유명한 장면인가요?

퀴즈를 출제하면서 알았습니다. 이런 배역도 하셨다니 은근히 다작 배우인 것 같습니다. 또동석..?

저는 이영화를 봤지만 다른 사람은 봤을 지 의문입니다.

이게 뭐야? 했다가 재밌어서 끝까지 본 영화 ㅋㅋ

배우와 분위기가 딱 떨어지는 영화라 볼 때마다 재밌습니다. 가끔 유튜브로도 또 보게되는

출제하고 보니 아리까리한 장면, 무슨 영화일까 맞춰봅시다.

쎈케 말고 지적인 캐릭터도 연기한 적이 있습니다.

[ 쿠겟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쿠겟. All Rights Reserved.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