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라 더 행복한 재혼 연예인 3명

처음은 모든 게 어렵습니다. 인생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결혼’도 마찬가진데요. 결혼 생활 중 문제를 극복하지 못하고 많은 사람이 이혼하게 됩니다. 그리곤 다시 좋은 짝을 만나 더 행복하게 살기도 하죠. 이처럼 ‘결혼은 처음이라…’에서 ‘재혼’ 찐 사랑을 찾은 연예인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김국진 강수지 어릴 때
김국진 강수지 재혼 뽀뽀 장면

평범한 대화를 나누는 재미에 재혼, 김국진 강수진

김국진과 강수지는 ‘사업’이라는 키워드로 비슷한 아픔을 겪었는데요.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 줄 수 있고 너그럽게 이해할 수 있는 사이라 더욱 깊은 정을 나눴다고 합니다. 또 두 사람은 취향도 비슷하고 관심사도 비슷하여 일상적인 대화에서도 지루함이 없다고 하는데요. 주변에서는 서로 꽁냥거리는 모습이 참 좋아 보인다고 합니다.

류담 재혼 전 재혼 후

완전히 새로운 인생을 위한 두번 째 결혼, 류담

40kg 가까이 감량하면서 연기자로 도전을 했던 류담이 재혼을 발표하여 화재를 모았었는데요. 결혼 상대는 국내 유명 맛집을 운영하는 대표의 딸이라고 합니다. 그간 류담은 개그계 똥군기의 대표로 이름이 거론되면서 많은 이미지에 타격을 얻었었죠. 현재는 아내 쪽의 일을 도우면서 새로운 모습과 인생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중인 것 같습니다.

한석준 과거 모습과 현재 딸바보 모습

행복이 무엇인지 느껴지는 재혼, 한석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한석준도 사진작가와 재혼을 했는데요. 이혼으로 이성에 대한 마음이 굳게 닫혀있던 자신을 다시 사랑이라는 감점을 느낄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는 말을 아내에게 전했습니다. 또한 한석준은 마흔넷의 늦은 나이에 아빠가 되면서 딸 바보가 되었는데요. 지금은 행복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느껴지는 인생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할 수 있죠. 경험을 통해 잘못 결정했던 것, 잘못 생각했던 것을 알아가며 반복하지 않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쿠겟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쿠겟. All Rights Reserved.

공유하기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문의 : hello@qoog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