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작은 사람 관상 “오타쿠 성향”

눈 작은 사람은 전문적이고 오타구 성향을 가지고 있다. 이런 성향 때문에 취미가 맞는 친구를 좋아한다.

눈 작은 사람 관상

눈이 작은 사람은 창의력보다 전문성이 좋고, 열정보다 꾸준함이 좋고, 감성적이기보다 이성적이며, 유행을 쫓기보다 자신의 관심사에 집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직업으로 따져본다면 예술가나 연예인보다 연구원이나 운동선수 등이 더 적합합니다. 그런데 당장 연예인만 봐도 눈 작은 사람, 큰 사람 다 있죠? 특징을 3가지 예시를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


눈 작은 사람 창의력보단 전문적

애드립으로 유명한 배우는 눈이 크다
애드립으로 유명한 배우는 눈이 크다

첫 번째로 직업은 본인의 능력에 따라 하고 싶은 거 한 겁니다. 그러나 연예인이면 애드리브같이 창의력이 중요할 때도 있고 대본을 충실히 따르는 전문 연기가 중요할 때도 있듯이 상황에 따라 자신의 강점을 더 나타낼 수 있습니다.


눈 작은 사람 오타쿠 성향 높음

한 분야에 빠져있는 연예인 김종국 김제동

두 번째로 눈이 작은 사람은 하나의 분야에 더 집중하고 빠져듭니다. 연예인일 때 배우면 배우, 코미디언은 코미디언, 가수면 가수에 집중합니다. 또 김종국의 운동, 김제동의 정치와 같이 무언가에 한 곳에 진심인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능력과는 상관없습니다. 눈이 큰 이경규 같은 경우에는 코미디언, 영화, 사업, 골프, 낚시, 라면, 애견 등 많은 분야와 얽혀있습니다.


작은 눈 관상 취미 같은 친구 선호

세 번째로 눈이 작은 사람은 인맥을 자신의 관심사가 매개체가 되어 형성하는 반면에 눈이 큰 사람은 여러 분야에 관심을 가지면서 인맥을 형성합니다. 이게 어떤 차이가 있냐면 눈이 작은 사람은 취미가 맞는 사람이 주변에 많고 반면에 눈이 큰 사람은 성격이 맞는 사람이 주변에 많습니다.

유튜브로 보기

새학기 친하게 지내면 좋은 인싸 관상 2가지 →

< 저작권자 쿠겟 –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SNS

남을 통해 나를 알아가는 곳
ⓒ 쿠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