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결혼! 팬들에게 전하는 말

현빈과 손예진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하면서 서로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갖게 됐습니다. 언론사 디스패치에서 둘의 연애 장면을 포착하여 공개하면서 2021년 1호 커플이 되었습니다. 둘은 골프 연습장에서 현빈이 손예진을 가르치는 등 운동하는 모습 포착됐습니다.

동갑내기 커플

둘은 동갑내기 커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빈이 연하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동안 손예진이 더 성숙한 배역을 맡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둘은 연애를 인정한 후 제주도 여행을 갔다 와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등 당당한 연애를 보였습니다.

현빈 손예진 결혼, 각자의 방식으로 팬들에게 전해

2022년 2월 10일 결혼 소식을 알리며 각자 자신만의 방법으로 팬들에게 말을 전했습니다. 손예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음을 전했고, 현빈은 자필 편지를 작성해 인터넷에 게시했습니다. 각자의 글에서 조심스러운 모습이 보였습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둘은 국내 톱스타 배우로 ‘장동건과 고소영’, ‘이나영과 원빈’, ‘김태희와 비’를 이어 초대형 스타 부부가 됩니다.


손예진 입장 전문

이글을 쓰기 전에 어떤식으로 제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예쁘게 잘 얘기하고 싶었거든요.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이야기라서…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어요..
네..여러분이 생각하는 그사람이 맞아요..^^
그는 함께있는것 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에요.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 한다는것은 뭔가 상상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저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것에 감사드려요..
여러분..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주세요

그리고 저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여러분..여러분이 주시는 조건없는 사랑에 저는 드릴게 없어서 무한한 감사함만 안고 있어요.

더 성숙하고 멋진 배우이자 사람이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는 않아요. 언젠가는 제가 그리는 이상향의 나의 모습에 다가갈수 있겠죠…? ^^

그래서 여러분에게 또 나 스스로에게 부끄럽지않은 사람이 될게요.
여러분도 하루하루 더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나의 사랑과 감사함을 가득담아 여러분께 제 마음을 드려요..


현빈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현빈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아껴 주시고, 큰 관심과 사랑을 주셨던 팬분들에게,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을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짐작하는 분들도 계시겠지요?
네.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 합니다.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습니다.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합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셨던 따듯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저희 둘의 첫 발걸음을 기쁘게 응원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우리 만나서 인사 나누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저작권자 쿠겟 –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