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폐미에 스며들다… 국내외 남자배우 5명

퇴폐미는 병약함과 어두움의 중간쯤에 있는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언뜻 페미니즘과 단어가 유사하여 연관이 있을 것 같지만 전혀 없습니다. 생각보다 퇴폐미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평범한 사람은 이해하기 어려운 매니아가 형성된 매력 요소입니다. 이해에 도움이 되고자 퇴폐미로 유명한 국내외 남자배우 5명을 소개하겠습니다.

국내 퇴폐미 갖춘 남자배우

주지훈

퇴폐미가 느껴지는 주지훈
주지훈 영화 장면

주지훈은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들여 현재는 영화계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배우가 되고 싶은 이유를 묻자, 사진보다 더 많은 것을 표현하고 싶어 시작하게 됐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수혁

국내 퇴폐미 대표 이수혁
배우 이수혁 퇴폐미 발산

병약한 이미지로 모델계에서 사랑받는 톱스타였습니다. 이후 배우로 활동 범위를 확장하면서 근육을 만들었고, 퇴폐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목소리 또한 중저음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남길

퇴폐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김남길
김남길 퇴폐적인 매력

극단 배우로 시작하여 2003년 MBC 공채 탤런트 31기 수석으로 합격하면서 본격 TV, 영화에 출연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팬은 김남길이 출연하는 영화, 드라마는 대체할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해외 퇴폐미 갖춘 남자배우

빌 스카스가드

빌 스카스가드 퇴폐미 사진
퇴폐미 대표 배우 빌 스카스가드

빌 스카스가드는 스웨덴 사람으로, 아버지와 형도 배우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 가문은 “이케아에 맞먹는 스웨덴 최고의 수출품”이라고 부릅니다. 눈의 색이 초록색이며 머리색도 오묘하여 신비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막성스 다네 포벨

막성스 다네 포벨 퇴폐미 사진
막성스 다네 포벨 퇴폐미 사진

모델로 시작해 배우 제의가 들어와 시작하게 됐습니다. 연기력이 부족하여 주로 조연 역할을 맡다가 연기력이 성장하면서 주연으로 올라섰습니다. 잠깐 나오는 모습에도 퇴폐미가 풍기는 모습에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 저작권자 쿠겟 –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