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여자와 결혼한 남자 연예인

몇몇 남자들은 운동하는 여자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형이 “운동하는 여자”라는 사람도 있습니다. 요가나 필라테스 등 생활 체육을 취미 혹은 전문으로 하는 사람뿐 아니라 프로 스포츠 선수를 좋아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특히 “여자 배구 선수”는 다른 종목보다 인기가 많습니다.

남자 운동선수와 결혼한 스타들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여자 운동선수와 결혼한 남자 연예인은 비교적 알려지지 않아서 조사해 보았습니다.

윤종신 ♥ 전미라

윤종신 전미라

가수 윤종신은 테니스 선수였던 전미라와 결혼을 했습니다. 한 모임의 회장을 윤종신, 부회장을 전미라가 맡게 되어 서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는 윤종신이 전미라를 이미 좋아하여 접근하기 위함이었다고 합니다. 둘은 9살 차이가 나며, 연애 한 달 만에 결혼 얘기를 꺼냈고 5개월 만에 결혼을 했습니다.

한상진 ♥ 박정은

한상진 박정은

배우 한상진은 농구 선수였던 박정은과 결혼을 했습니다. 둘의 연애는 한상진보다 박정은 선수가 더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상진은 무명이었고, 박정은은 농구 스타였기 때문입니다. 농구를 좋아했던 한상진은 자신의 연극의 관객에 박정은이 있는 것을 보고 놀랐고, 후배의 지인이었다는 것을 알고 자리를 마련해달라고 했습니다.

이후 1주일 만에 프러포즈하는 등 6개월간의 구애를 하다가 결실을 맺었다고 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많이 사주고 해줬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도 한상진은 아내의 모든 경기를 참석하고 은퇴식 날 오열을 하기도 했습니다. 

위에 언급된 둘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만난 적이 있는데, 운동선수 아내에 대해 얘기하며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한상진은 아내 박정은이 멱살을 잡았는데 자신이 못 풀었다며 에피소드를 말했습니다.

[ 쿠겟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쿠겟. All Rights Reserved.

이 포스팅은 저작권자 쿠겟의 소유물이며, 무단배포 금지,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